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SERENDI BEAUTY

게시판 상세
제목 세렌디뷰티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 붓기 개선&셀룰라이트 감소 임상 완료
작성자 세렌디뷰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6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 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공개했다. 집에서도 손 쉽게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어 일명 홈케어바디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이번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혈행, 붓기, 탄력 개선과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를 인정받았다.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은 검증된 자연 원료 미나리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피부에 흡수되는 비타민 B5 유도체 판테놀, 수분 유지력을 보유한 천연성분 프룩탄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렌디뷰티는 올해 초 P&K 피부 임상 연구 센타㈜와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에 의뢰해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비(무)자극성 임상시험은 24시간, 피부 혈행, 붓기, 탄력 개선 임상시험은 4주, 셀룰라이트 감소 임상시험은 8주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임상시험 결과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비(무)자극성 제품으로 피부 혈행, 피부 붓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연구 결과를 도출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이번 임상 시험 결과를 통해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이 피부 혈행, 붓기, 탄력 개선과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에 대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확보하게 됐다”라며, “여름을 맞아, 바디라인 관리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큰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지난 5월부터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을 강동미즈여성병원에 공식 협찬하고 있다. 아기를 낳은 후, 바디 관리를 시작하는 산모들을 위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바디 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력의 바디크림을 선물하게 된 것.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출산한 산모들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다리 붓기, 부종 문제를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으로 해결할 수 있어, 산모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산모들 사이에서 붓기크림으로 알려진 ‘퓨어델라 부스팅 바디크림’은 세렌디뷰티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02-세렌디뷰티-‘퓨어델라-부스팅-바디크림’,-붓기-개선&셀룰라이트-감소-임상-완료.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