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SERENDI BEAUTY

게시판 상세
제목 <공감신문> 여름철 모공수축 돕는 세렌디뷰티 ‘탄산팩’, 겟잇뷰티 방송 기념 할인이벤트 실시
작성자 세렌디뷰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4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피지분비 급증, 모공확장으로 어느때보다 탄력을 잃기 쉽다. 또 확장된 모공에 불순물 또는 메이크업 잔여물이 끼게 될 경우 모공이 막히면서 좁쌀 여드름과 블랙헤드 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여름철 피지관리, 모공관리는 많은 이들의 고민거리이다.
이 가운데 홈케어 뷰티 전문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일명 겟잇뷰티탄산팩이라고도 불리는 마스크팩 ‘스파클링팩’ 앵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겟잇뷰티 방영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 소비자는 스파클링팩 구매 시,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겟잇뷰티 2019 라라리뷰를 통해 소개된 모공수축팩, 스파클링팩은 여름철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모공수축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각질관리, 피지제거를 하고자 한다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세렌디뷰티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피부과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15만원 상당의 카복시테라피, 카복시팩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모공 마스크팩으로, 산소와 이산화탄소 교환 과정을 통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지 배출을 도와 늘어는 모공 크기를 수축하고 모공 개수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마치 샵에서 관리 받은 듯 집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겟잇뷰티탄산팩, 모공수축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은 물론 올리브영, 세렌디뷰티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원문보기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00001

첨부파일 10_여름철모공수축돕는겟잇뷰티방송기념할인이벤트실시.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